2010년 1월 31일 일요일

2010년 1월 31일 일요일

길었던 학부과정을 마치고 서울로 귀향한 용진군이 오후에 놀러 왔다. 딱 내 한국어교사양성과정이 끝나는 2월 4일부터 출근한다고 해서 주말에 만났다. 멀리 와 준 것도 고마운데 착실하게 딸기쨈 롤케익도 가져 왔더라. 동진님 표 커피와 함께 먹었다. 저녁은 도미노피자. 전단지에 혹해 하나당 428kcal을 자랑하는 도미노피자 베이크 롤을 주문해 봤다. 고칼로리의 기운이 마구마구 느껴졌다. 피자에 베이크롤까지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나중에는 머리가 아팠다.

밤에는 동진님과 [사무라이 전대 신켄져]를 보았다. 다음주면 신켄져 완결, 발렌타인 데이부터 [천장전대 고세이쟈]가 시작된다. 2010년의 [가면라이더 더블]을 안 보고 있기 때문에, 수퍼전대라도 열린 마음으로 볼 작정이었다. 그런데 전대미문에 올라온 1~3화 다이제스트를 봤더니, 글쎄, 제1화에서 레드가 변신 카드를 잃어버려 변신조차 못 한다고 한다!! 나는 레드는 역시 카리스마!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렇잖아도 이번 [고세이쟈]는 블랙과 옐로가 남매지간이라는 설정 때문에 심심한데 (남매지간이면 러브라인이 하나 줄어든단 말이닷) 덜렁덜렁 레드라니, 후.......[사무라이 전대 신켄져] 같은 걸작 다음 전대이니 어떤 것이라도 아쉽게 느껴지긴 하겠지만, 그렇다 해도 역시 시청자의 의욕을 한 풀 꺾는 설정이다. 그래도 일단은 열린 마음, 열린 마음으로, 올해도 러브라인에 주목해 보려고 한다.

어제 [신켄쟈 vs 고온쟈] 영화가 일본에서 개봉했다. 보러 가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