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8월 30일 화요일

2005년 8월 30일 화요일 : 당신의 창의성 지수는?

당신의 창의성 지수는?(야후 심리웹진)

제 결과는

댓글 9개:

  1. 오옷. 똑같이 창의성 70에 폐쇄성 28인데도 저는 '호기심많은 만능엔터테이너형' 이네요. 제이님께 더 좋아보여요.(...)

    답글삭제
  2. 아, 결과 링크가 캐쉬를 이용하는지 컴퓨터에 따라 달리 보이는 것 같아, 내용 붙여넣기로 수정했습니다. :)

    답글삭제
  3. 푸하하~~ 특이하게 고독한 미친 과학자형.

    처음엔 제이님하고 같은 줄 알았는데 살짝 다르네요. ^^

    창의력 56, 폐쇄성 56

    답글삭제
  4. 흐흐흐 그런데 해석은 완전 똑같네요.

    친절하게 나와 비슷한 사람이 박생광, 윤이상, 이응노, 호르헤 보르헤스라고 알려주고

    더 친절하게 나와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알려주면서 CJ몰과 링크까지 시켜놨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5. mieux 님 / '만능' 이신데요, 뭐. 만족하세요. :D

    Amelie 님/ 고독을 타니까 엠피쓰리 같은 혼자놀기 기기를 사서 더 고독해지라는 건지 (...), 그 어울리는 아이템 링크 보니까 웃음이 나더군요. 협찬사와 연계한 아이디어는 좋지만. 흐흐.

    답글삭제
  6. 처음 링크했을 때와 문제가 달라진 것 같아 - 몇 문제 추가되었네요 - 다시 해 봤더니 '우울, 소심, 집요한 수도승 형'이 나오네요. :P

    답글삭제
  7. 음.. 할 때 마다 문제가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암튼.. 이거 한 분들 많은데.. 유형은 달랑 셋이라..

    셋밖에 없나, 의심중입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미친 과학자, 집요한 수도승, 셋 밖에 본 적이 없어요.;

    답글삭제
  8. 회색인도 있더군요. 은근히 드물다고 나온대요, 설명이. :)

    답글삭제
  9. 이제야 해보는데 창의성/폐쇄성 비율에 따라서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군요. 84/84 나오니 '특이하게 고독한 미친 과학자형'이 나오는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