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8월 24일 수요일

2005년 8월 24일 수요일 : 외주

[jay.pe.kr] Back in Seoul 님의 말:
제가 사실 바빠서
[jay.pe.kr] Back in Seoul 님의 말:
남부권까지 지킬 수가 없어서
[jay.pe.kr] Back in Seoul 님의 말:
지구지킴이 외주를 줬었거든요
[jay.pe.kr] Back in Seoul 님의 말:
근데 가서 봤더니
onesound groovy 님의 말:
호ㅑㄴ랸얄ㄴㄹㄹㄹㅇㄴㄹ
[jay.pe.kr] Back in Seoul 님의 말:
'다이나믹' 부산 '썬앤펀' 해운대 '드림배이' 마산이 되어 있더라고요
[jay.pe.kr] Back in Seoul 님의 말:
역시 외주수비의 한계랄까나 (한숨)
onesound groovy 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esound groovy 님의 말:
젇래젇ㄹ패젇래젇ㄹ

댓글 7개:

  1. 원사운드;; 많이 들어본것 같은데.. 저분 외계인 이신가요?;;

    웬지 무섭다;

    답글삭제
  2. 지구/작명/영남권/아웃소싱에 대한 덧글 올리면 본문과 유관한 내용 되는 거? ^^

    답글삭제
  3. go지로님/ 만화가이십니다. 즉, 8차원적 의미로 외계인이시죠.

    강명님/ 저를 찬양하는 답글이면 됩니다. (훗)

    답글삭제
  4. 어젯밤 식량이 떨어져서 서울 종로의 모 오래된 설렁탕집 수육을 테이크아웃했는데 우설하고 만하가 많이 들어 있어서 흐뭇... 밤에 개하고 둘이서 싸우면서 나눠먹었어요 ^^



    찬양 p.s. 제이님 해설 짱! -_-)b

    답글삭제
  5. 제이님 해설 짱! -_-)b (2)

    언제 해설 청탁 좀 받아주세...(...)

    답글삭제
  6. ... 죄송합니다. 요즘 바빠서 잠시 소홀히 했더니만 이것들이-_-+(불끈)... 앞으로는 더 열심히 지키도록 하겠습니다^_^;

    답글삭제
  7. shambleau 님/ 아니, 그렇게 즉시 반응하시면. (...)

    as 님/ et tu, as!

    오빠 핫도그 님/ 아자아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