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7일 금요일

2006년 7월 7일 금요일

아스님과 제니스 카페테리아에서 점심을 먹었다. 오랜만에 간 제니스는 굉장히 혼잡했다. 점심 시간을 살짝 피할 요량으로 일부러 한 시에 약속을 잡았는데, 삼십 분 정도 기다려서야 자리를 잡을 수 있었고, 오후 두 시가 지나서도 대기자가 계속 들어왔다. 마르게리따 샌드위치를, (계획에 없던) 후식으로 카푸치노와 티라미수를 먹었다.









실내가 한산해질 때까지 이야기를 하다 하겐다즈로 이동, 오늘의 메인(?)인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초콜릿, 라즈베리 셔벳, 레몬 셔벳. 재미있는 이야기를 잔뜩 들으며 신나게 놀고, [십이국기] 6~8권과 [저녁뜸의 거리]를 빌렸다.



저녁 때가 다 되어서 헤어져 귀가, 집에 와서 [십이국기] 세 권을 보고 나니 열 시가 넘었다. 어제 읽다 만 [Talk]를 보며 토마토를 먹다생각해 보니, 아뿔싸, 실습 관련 문서를 오늘까지 올려야 했잖아! 마감 닥쳐서 준비하면 시간에 쫓겨 소홀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6월 초순에 미리 파일을 만들어 뒀었는데, 어디 저장했는지 기억이 안 나서 그냥 새로 썼다. -_-; 찾는 것보다 같은 글을 두 번 쓰는 쪽이 빠르겠더라.

요즈음은 너무 바빠서 할 일을 자꾸 잊어버린다. 할 일 메모를 쓰다 말고 뭘 쓰려고 했는지 잊기 일쑤고, 그나마 메모한 쪽지를 어디 뒀는지도 기억이 안 난다. 생각해 보니 아까 토마토를 먹으면서 [Talk]를 읽지 말고, 오늘 오전에 검토하던 책을 마저 봤어야 했다. [십이국기] 7권을 읽을 때 까지는 '[십이국기] 다 읽고 검토할 책을 보고, 토요일에 [현대소설작법]을, 일요일 외출 하는 길에 [Talk]를 읽고......(후략)'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8권 보다가 까먹었다. 그거 검토서도 마감은 없지만 이번 주말까지는 보내야 할 텐데. 그리고 주말부터 써야 하는 글이 하나 더 있지. 그리고 또 뭐가 있더라. 맞아, 내일은 독일어 단어장 만들고 노트 정리하기로 했지. 토요일에 단어장을 만들어야 일요일에 지하철에서 외울 수 있으니까 절대 잊지 말자. 학교 근처까지 가니까 [SNULT Deutsch]와 [현대문학 7월호] 사와야겠다고 생각했던 것도 그새 잊어버렸다. [수퍼맨 리턴즈]도 상영 끝나기 전에 봐야 하고, 일요일에 EIDF예약녹화 설정, 그러고 보니 내일부터 더글러스 서크(Douglas Sirk) 회고전이네. 한 편 정도는 볼 수 있으려나. 18일까지 실습일정 확인, 20일까지 거울 기획원고. 또 뭔가 잊은 게 있는 듯 하지만 일단 천천히 생각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