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6월 25일 금요일

2004년 6월 25일 금요일 : 소녀라는 증거

키가 컸다. -_-

기념으로 지은 노래 가사

제목: '성장기 소녀'

나는야 나는야 성장기 소녀
뾰로롱 뾰로롱 성장기 소녀
키가 키가 컸어요 쑤욱 쑤욱
아직도 자라는 나는야 소녀

댓글 7개:

  1. 좋으시겠어요. 자세를 교정해도 키가 클 수 있다던데... 162cm 되셨나요?

    답글삭제
  2. 대학교 4학년이 (휴학 안 했다고 가정한다면) 키가 크다니... 축하드릴 일입니다. 가끔 그럴 수도 있다고는 하지만요.

    답글삭제
  3. 오. 축하~ 저도 졸업때까지 컸답니다. (지금은 .. 모르겠지만.. 아닐듯..X_X)

    저희 어머니는 결혼전까지 키가 크셨다니 제이님도 기대해보세요.

    민혜님 출몰 시작.

    답글삭제
  4. 제가 아는 민혜님이 맞다면 "오래간만(?)"입니다. 20세기에 보고 못본것 같은데. 발이 부르트면 키가 좀 커질라나.

    답글삭제
  5. 축하해 주셔서 고마워요. 20대까지 자라기도 한다는 말을 듣기는 했지만 정말 키가 커 버릴 줄이야....황당하네요. ^^;

    행인님/ 키는 비밀-:P

    답글삭제
  6. scifi님이 아시는 그 민혜님이 맞지용:P 이제 21세기이니 다시 힘차게(?) 뵙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