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2월 28일 일요일

2003년 12월 28일 일요일

토요일 저녁, 승민오빠와 msn하다 커리 얘기가 나와서 일요일 점심 때 먹으러 갔다. 요전에 갔던 마하라자.레스토랑 코너에 소개할 때 쓰려고 가는 길 사진도 찍어 두었다. 주인 아저씨가 안 계셔서 메뉴 설명을 못 들었다-한 쪽은 열심히 설명하고 한 쪽은 열심히 듣긴 했는데, 영어도 한국어도 제대로 통하지 않으니.....긁적. 어쨌든 요전에 안 먹었던 커리로 대충 골라 맛있게 냠냠 먹었다.


양고기커리


닭고기커리


망고라씨

식사 후에는 승민오빠가 인터넷에서 알아 둔 스무디집을 찾아나섰으나, 이미 없어졌는지 보이지 않아서 포기하고 내가 들어둔 헌책방 Abby's Book Nook에 갔다. 타지마할 골목, 이슬람 사원 근처라는 두 단서만으로 한 번에 찾아내어 무척 뿌듯했다. 뒹굴뒹굴 하기엔 괜찮을 법한 서점이었으나, 살 만한 책을 찾지는 못했다. 사실 스타트렉이랑 엑스파일 소설들이 사고 싶었지만 꾸욱 참았다. 사 놓으면 읽게 되더란 말이지. - _-

승민오빠는 이태원에서 저녁식사 약속이 있어 남고, 나는 지하철을 타고 독서실에 갔다. 도중에 스타벅스에 들렀다가 엉겁결에 '스타벅스 2004년 다이어리'를 샀다. 봉지는 내가 갖고 다이어리는 동생에게 주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