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0월 5일 일요일

2003년 10월 5일 일요일

SF쪽 모임이 있어 신촌 제주도 통갈비집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꽤 오랫만에 라슈펠님과 창석오빠를 뵈었고, 컨벤션 때 아주 잠깐 만난 적이 있는 김상현씨와 인사를 나누었다. 루크님은 잠깐 사이에 한국 사람이 다 되셨더라. 여름에 뵈었을 때와 느낌이 꽤 달라서 놀랐다. 인수오빠는 출국하시기 전에 비해 초췌해 보이신다고 했지만 귀국 직후에 비하면.......:)
식사 후엔 파파비어에 가서 [주로 상훈님과 상현님의] 이야기를 들었다. 듣는 것만으로도 어찌나 즐겁고 재미있는지 정신이 없었다. '이상('날개'의 작가)은 역시 스타일이지!'가 '브루스 스털링이랑 이상이랑 헤어스타일이 비슷하다고?'로 발전하다니! 정말 너무 웃겨서 숨을 쉴 수가 없었다. 송경아님과 이수현님께서 책도 주셨다. 히히. 둘 다 꼭 읽기로 마음먹었던 책이라 기뻤다. 그 다음에 무슨 술집에 갔으나 점명은 모르겠고, 술을 안 마시는 사람들은 근처의 케익집 '광'에서 케익을 사 와서 먹었다.

이른 저녁에 모이니까 식사하고 넉넉하게 놀아도 열한 시 전에 집에 들어올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재미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