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9월 13일 토요일

2003년 9월 13일 토요일




이수현님과 신촌역 2번출구 앞에 있는 샌드위치/케익집 투섬플레이스(A Twosome Place)에서 샌드위치로 이른 점심을 먹었다. 작년 겨울에 문을 열었을 때 부터 이야기는 들었지만 어수선한 신촌에 있다 보니 그다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는데, 깔끔하고 맛있는 조각케익이 잔뜩 있는 멋진 곳이었다. 휴일이라 한산하여 더욱 좋았다. 왁자지껄한 평일 낮을 피해 가면 꽤 편하게 앉아 쉴 수 있을 듯. 카메라를 또 두고 나가 사진을 못 찍었다.

지정훈님과 강남 교보에서 조금 놀다가 뉴욕제과에서 케익을 먹고 독서실에 갔다. 별로 한 일도 없는데 저녁이 되자 몹시 지쳤다. 음.....주말이니까 쉬어야지! (>_<)

아참, 303번 버스를 타고 집에 오는 길에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세 대가 버스 옆에 나란히 섰다. 운전자는 각각 Ride Free, Harley Davidson, Seoul Korea (<-이건 대체...;)라고 쓴 점퍼를 입고 있었다. 튜닝을 어떻게 했는지 옆 버스에 탄 나까지 부들부들 떨릴 정도였다. 가속도 엄청 빠르고......운전을 할 줄 모르니 다른 감이야 모르겠지만, 신호가 바뀌자 휭하니 달려가는 모습이 멋졌다. (하지만 Seoul Korea는 대체 뭐였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