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4월 28일 월요일

2003년 4월 28일 월요일 : 서울시향 제 628회 정기연주회

프로그램
시벨리우스 '핀란디아'
시벨리우스 바이올린 협주곡 d단조
시벨리우스 교향곡 5번
지휘: 에두아르도 마투렛 협연: 김소옥

시벨리우스의 밤이었다. 협연자가 연주를 '잘' 하더라. 객원지휘를 맡은 마투렛은 어찌나 열심히 움직이는지 춤을 추는 것 같았다. (웃음) 박수를 잘못 치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고 심지어 연주 중에 기침을 하는 사람도 한 명도 없는 이상한 날이었다. 악장님은 여전히 멋졌으나 바이올린 협주곡이 독주자 중심이었기 때문에 그다지 돋보이지 않았다. 북구의 음악이란 이런 것인가 싶었다. 핀란드에 직접 가 본 다음에 들으면 아마 훨씬 실감나겠지. 앵콜곡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