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0월 11일 월요일

2004년 10월 11일 월요일

침대에서 꼬물꼬물 뒹굴다가
미용실에 가서 조물조물 퍼머를 하고
어머니와 오물오물 라볶이를 먹었다.

댓글 11개:

  1. 뭔가 어감이 굉장히 좋네요 ;D

    답글삭제
  2. 꼬물꼬물과 오물오물은 운이 좋은데 조물조물이 걸리네요.

    미용실이니까 몽실몽실 어때요?

    답글삭제
  3. 나는그네 / 그럼 '물'의 반복을 놓치게 되잖아요 :-)



    '물'이 들어가는 게 뭐가 있을까… 흐물흐물 밖에 생각나는 게 없어요;;

    답글삭제
  4. sabbath / 어허. 세 번 다 '물'이 반복되는 것은 '변화''균형''통일' 중 '변화'의 규칙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

    답글삭제
  5. 나는그네님/그럼 '균형'과 '통일'은....;;

    답글삭제
  6. Jay / 원칙이 적용되는 자세한 원리와 규칙, 그리고 이와 관련된 사례를 알고 싶으시면 여기를 방문해 보세요.

    http://myhome.hanafos.com/~hansunggoon/111.jpg

    답글삭제
  7. 그럼 미용실하고 퍼머를 고치는게.. :P

    답글삭제
  8. Jay/ 가물가물한 거군요. ;) 라볶이는 혹시 '울긋불긋'한 건가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답글삭제
  9. 홈을 보니까 이미지를 직접 링크할 수 있겠더라고요.

    직링 때문에 트래픽 초과할 수도 있어요. 직링된 사이트에 사람들이 들어가면 제이님 홈도 걸리니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