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7월 20일 일요일

2003년 7월 19일 토요일 ~ 7월 20일 일요일

토요일 저녁에는 최용준님 송별회라기에 치뽈리나에 가서 식사를 했다. 맛있었다. 귀찮아서 사진기를 가져가지 않았다가 조금 후회했다. 박상준님, 누리님, 고경환님도 오랫만에 뵈었다. 김상훈님에게서 아사로의 루비 엠파이어 시리즈를 몽땅 얻어왔다. 크크크. 지금 2권을 읽고 있다. 지난주에는 엑스파일 디비디 덕분(?)에 책을 거의 안 읽었다. 엑스파일은 역시 더빙판이 최고라니까. 음향은 더빙, 자막은 영어로 해 놓고 신나게 보는 중이다.

일요일에는 아침부터 목이 아팠다. 요전에 받은 약을 먹었으나 그 때와 다르게 아픈 것인지 통증은 줄지 않고 잠만 왔다. 약에 취해 뒹굴다가 네 시쯤 종훈오빠를 만나러 교보문고에 갔다. 사람 정말 많더라. 열심히 즐겁게 사는 사람은 언제 만나도 반갑고 기쁘다. 책도 몇 권 추천받았다. 잊기 전에 적어둬야지.
집에 오니 동생이 깨찐빵을 만들어 놓았다. 맛있었다!

이제 공부만 하면 완벽한 주말!

덧: 인수오빠 러시아 순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