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0월 2일 일요일

2005년 10월 2일 일요일 : '당신이 연애에 실패하는 이유는?'

야후 심리웹진 구냥
(조프위키에서 보고 해 봄.)

내 결과

댓글 8개:

  1. 저는 소박하지만 의연한 '사랑 불감증'형이라는군요. 허무주의자, 냉소주의자라니. 꽤 잘 맞히는데요(소심한 것까지 맞추네요^_^)



    혹시 초강력 전투 로봇을 골랐기 때문에...? -_-a 제이님은 무슨 로봇 고르셨나요?

    답글삭제
  2. 음? 이번 것도 매번 질문이 조금씩 달라지나봐요, 전 로보트 안 나왔거든요.

    답글삭제
  3. 저도 Jay 님이랑 같네요. (다시라니!)

    답글삭제
  4. 이런, 저도 jay님이랑 똑같네요. --;

    답글삭제
  5. 저도 같습니다. ^^; 사실 연애할 필요 없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밥이나..;;

    답글삭제
  6. 오호라, 그거 좋죠! +_+

    답글삭제
  7. 커흑..ㅡ_ㅡ;; 저는 사랑의 화신이네요;;;

    답글삭제
  8. 저도 언니와 같군요=_=; 사실 전 어제 테스트를 했어요. 언니 결과를 나중에 봤는데도 똑같아서 그런지 더욱 뜨끔하네요.

    지난번에는 언니 결과를 먼저 보고 제 걸 했는데 제 것도 같았거든요.

    심란해요-_-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