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12월 30일 월요일

2002년 12월 30일 월요일

석준이와 르생떽스에 가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한 날이었다. 집에서 나가기 전 약도를 확인하려고 베스트 레스토랑을 폈다가 르생떽스는 월요일에 쉰다는 글을 보고 급히 장소를 압구정으로 바꾸었다. 르생떽스는 일전에도 가려고 나섰다가 휴가로 영업을 하지 않아서 못 갔는데, 이번에도 이렇게 되어버렸다. 프렌치 레스토랑에 가기로 했던 김이니 알렝부데로 갔다. 알랭부데의 런치셋을 다 먹어보아서 이번에는 비프스튜를 먹으려고 했는데 하필이면 안 되는 날이었다. 그렇지만 맛있게 식사를 하고 에구치에 갔다. 석준이와 올해 안에 못 볼 줄 알았는데 송년식사를 할 수 있어서 기뻤다. 이것저것 공부를 마치고 나면 30대가 되어버린다는 이야기는 기분이 이상했지만. 하하.

도중에 길이 틀어져서 오후 과외에 늦었다. 첫 수업인데 20분이나 늦어서 미안하기도 하고 몹시 부끄러웠다.

저녁에는 지정훈님과 라리에또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지하철이 중간에 서는 바람에(방송을 했다는데 졸아서 못들었다) 안국역까지 가는데 한 시간 정도나 걸렸다. 한마디로 오늘은 시간이 마구마구 꼬이는 날이었던 것이다. 와인소세지스파게티. 그리고 아루에 케익을 먹으러 갔다. 음......맛있었다. 정훈님이랑 케익먹기로 한지 10년만에(뻥) 드디어 만나서 기뻤다. 예쁜 초컬릿도 선물받았다. 우와우와. 예뻐서 포장을 안 뜯고 보고만 있다. 제이는 초컬릿이 정말 좋아. 헤에에-

일산과 압구정을 두 번이나 왔다갔다한 바쁜 하루였다. 이제 내일부터는 심플라이프. 공부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