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5월 30일 화요일

2006년 5월 30일 화요일


(아빠마마께서 엄마마마께 선물하신 장미화분)

부모님의 스물네 번째 결혼기념일이었다. 자정 즈음, 온가족에게 고른 지지를 받고 있는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에 초를 여섯 개 꽂고 손 잡고 아자아자 사랑해요 하고 케이크 쓱싹 자르고 와와 박수치고 냠냠 먹었다.

본래 5월은 행사가 많은 달이긴 하지만, 올 봄에는 다른 일도 겹쳐 케이크를 꽤 자주 먹었다. 지난 17일에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를 먹으면서 -

제이: (포크를 빨며) 30일 에는 치즈케이크 먹어요! 치즈케익~치즈케익~나는 치즈케익이 좋아좋아~
어머니: 결혼기념일에 [또] 무슨 케이크니.
제이: (헉) 아니, 결혼기념일이야말로 케이크를 반드시 먹어야 하는 날이죠. 우리 가족이 탄생한 날이잖아요. 우주적으로 보자면 저기 저 (발가락으로 책장의 과학잡지 코너를 가리키며 웅변조로) 비이익 배앵과도 같은 대사건이란 말입니다!
어머니:......먹어야겠구나.

지금 이 시간쯤이면 소연이는 벌써 있었을지도 몰라, 하는 어머니 농담에 같이 웃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