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3월 27일 토요일

2004년 3월 27일 토요일

점심때 즈음 일산에 가서 사랑니를 두 개 뽑았다. 오랜만에 뵌 김만진선생님께서 머리 자른 나를 금방 알아보셔서 놀랐다. 사실 얼마 전 동진님을 만났을 때도 날 알아보셔서 놀랐다. 어머니께서는 '그럼 너는 헤어스타일 좀 바꾼다고 알던 사람을 못 알아 보냐'고 하셨다. 사실......그렇다. 학생 때는 교복이 같으니 더 알아보기 어려워서, 머리모양, 안경, 가방(<-특히 유용한 구별법임) 등을 힌트삼아 대충 이름과 짜맞추곤 했다.

사랑니는 선생님께서 예전부터 뽑으라고 하신 것을 귀찮아서 미루고 있었는데 금요일 오후부터 참을 수 없이 아파오기 시작하기에 급한 대로 진통제를 먹고 하루 버텼다. 오른쪽 위아래를 다 뽑았으니 이제 왼쪽 위만 남았다. 수시로 부었다 말았다 하는 이라 금방 문제가 생길 것 같으니, 오른쪽이 낫는 대로 뽑아버려야겠다.

집에 돌아와 약을 먹고 얼음찜질을 했다. 약 기운에 취해 잠들었다 깨어보니 오후 네 시 반. 여섯 시 약속까지 여유가 좀 있어 쿠키를 구워 나가려 했으나 서두르다 반죽을 잘못해서 이상하게 되었다. 둘둘 말아 냉동실에 숨겨놓고 승민오빠와 저녁식사를 하러 나갔다.

이대 앞 초컬릿 가게 마농에서 초컬릿을 몇 개 고른 후, 홍대 앞으로 옮겨가 놀이터 골목에 있는 그리스 음식점 그릭조이에 갔다. 가격이 저렴하고 집에서 가까워 앞으로도 꽤 가게 될 듯.어두운 조명 아래에서 충분히 신경쓰지 않고 찍었더니 사진이 엉망이다. 식사 후엔 카페 비하인드에 갔다. 여기도 어둡기에 아예 수동으로 찍었더니 사진이 훨씬 예쁘게 나와서 대만족. 특히 요거트 사진은 내가 찍었지만 정말 훌륭하다. 진짜 맛있어 보이잖아. (....) 오빠는 에스프레소, 나는 (발치한 날이니 뜨거운 음식을 피하려) 과일꿀요거트를 주문했다. 마농에서 사온 초컬릿을 먹으며 느긋하게 앉아 놀았다. 과일꿀요거트는 바닥에 잣과 호두가 잔뜩 깔려 있었다. 황당해라.; 양이 너무 많아 디저트보다는 식간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다음에 가서 샌드위치도 먹어봐야지. 분위기가 꽤 마음에 들었다.

열 시쯤 집에 돌아왔다.

아참, 그리고 오랜만에 이어폰을 하나 샀다. 소니 ex5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