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월 28일 화요일

2003년 1월 28일 화요일











미연이와 나폴레옹 과자점의 브라세리엔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이전에 눈여겨 보았던 영계구이를 먹었는데 생각보단 무난한 맛이었다. 이번에는 사진을 찍어왔다. 배가 불러서 후식은 생략하고 과자점으로 내려가서 여러가지 케익과 빵을 구경했다. 배가 고팠으면 먹고 싶어서 어쩔줄을 몰랐을 텐데 시장기가 없으니 괜찮았다. "쑥모닝빵"이 재미있어서 골라왔다. 그리고 명보극장에 가서 반지의 제왕2를 보았다. 이제 그만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최근 며칠간 퍽 피로가 쌓였던 터라 돌아와서는 아홉 시도 되기 전에 잠들었다. 미연이와 놀아서 행복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