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28일 토요일

2009년 2월 28일 토요일 : SF&Fantasy 도서관 개관식

사당역 근처에 개관한 SF&Fantasy 도서관 개관식에 갔다. 주택가 지층이라기에 어떠려나 싶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멋진 공간이었다. 운영진이기도 한 인수오빠에게 "오덕의 정점을 보여주는 곳이네요 ㅋㅋㅋ"라고 했는데,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한다. 좋아하는 것을 위해 자료를 모으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공간을 만들다니 대단하다. 구체적으로 내가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기꺼이 힘을 보태고 싶다. 그래서 일단 집에 있던 The Magazine of Fantasy & Science Fiction과 Asimov's Science Fiction 지를 잔뜩 가져 갔는데, 가 보니 Asimov's는 도서관에 이미 있는 과월호들과 일부 겹치더라. 2006년에 나 말고도 한국에서 아시모프지를 구독한 사람이 있었다니......!

반가운 분들이 많이 오셔서 즐거웠다. 다스베이더 투구와 라이트세이버가 놓인 고사상에 공물(?)을 바치고, 마포숯불갈비집에 가서 고기를 먹었다.

댓글 3개:

  1.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SF & 판타지 도서관 개관행사 참석!
    2009년 2월 28일(토) 17:00~종료시까지 사당동에서 열린 행사에

    표도기님의 초청을 받아 참석하고 돌아왔습니다.



    입구는 대충 요렇습니다.

    찾아가는 길은 사진을 곁들여 자세히 해설해 주셔서..

    답글삭제
  3. 그날 와줘서 고마웠어^^



    도서관에 있던 과월호는 Analog 였을텐데

    (왜냐면 그걸 기증한게 나이기 때문에 알지 -_-;)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