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6일 월요일

2009년 1월 26일 월요일

설날이었다. 이번 설에는 넷사넷과, 미연의 학교 동료 교사인 대런(Darrin)이 문화 체험(!)을 하러 놀러 왔다. 대런은 제 시간에 도착해서 세배와 차례 등을 모두 보았으나, 넷사넷은 2호선을 반대로 타는 바람에 늦었다.

다함께 젠가와 윷놀이를 하며 즐겁게 놀았다. 친척들이 가고 나서는 나, 아우님, 넷사넷, 대런 넷이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했다. 설에 다른 사람을 청한 것은 처음이었는데 무척 재미있고 흥미로웠다. 넷사넷이 한복을 입어 보고 싶다고 해서 내 한복을 입히고 함께 사진도 찍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