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5일 일요일

2009년 1월 25일 일요일

떡밥의 향연이었던 특촬계의낚시거장이노우에의손길이구석구석깃든7세이상관람가를가장한존속상잔출생의비밀형제간삼각관계안드로메다스토리 [가면라이더 키바]가 예상대로 어떤 의문도 해결하지 않은 채 해피엔딩으로 끝나고, [가면라이더 디케이드(Kamen Rider Decade)]가 시작되었다.

2009 가면라이더에 관한 나의 의문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역대 가면라이더 배우 중 몇 명이 실제로 다시 출연할 것인가
(2) [가면라이더 디케이드]가 2쿨로 끝나고 [가면라이더 G]라는 10주년 기념작이 나온다는 소문은 진실인가
-> [가면라이더 G]는 10주년 기념작이 아니라 1/31 방송하는 이벤트성 작품이라고 한다.
(3) [가면라이더 키바 vs 디케이드] 스페셜 또는 영화는 나올 것인가
(4)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영화판은 어떻게 짜여질 것인가
(5)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DX 벨트 국내 정발은 언제쯤일까

2009 특촬 전반에 대한 나의 의문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신켄져에 화이트와 블랙 2전사가 초반부터 나온다는 소문은 사실인가
(2) 사무라이 전대인데 과연 국내 방영될 것인가
(3) [굉굉전대 보우켄쟈]와 같은 카리스마 있는 레드가 재등장할 가능성은 없는가
-> 나온다고 한다! 실로 오랜만에 카리스마 있는 리더 등장!
(4) 나는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를 다 외울 수 있을 것인가
(5) [대결전! 초울트라 8형제] 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 1월 27일에 봤다.

2009 인생 전반에 대한 나의 의문사항은 다음과 같다

(1) 나는 마감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2) 나는 마감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3) 나는 마감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4) 나는 마감을 어디까지 미룰 수 있을 것인가
(5) 전화는 언제부터 오기 시작할 것인가

댓글 3개:

  1. 히, 힘내세요. ^^;;

    답글삭제
  2. 음...마감이 제이님을 지킬듯...(후다닥)

    답글삭제
  3. 언니의 책을 읽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될 미래의 독자들을 생각하며 분발해 봐! 무척 기대되는 책이야.

    (6) 아우님의 압빡은 언제 끝날 것인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