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3월 26일 일요일

2006년 3월 26일 일요일





전션과 투썸플레이스 홍대점에서 만나 차를 마셨다. 오후 두 시에 만났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카페 안이 한산해서 기분 좋았다. 생일에 달리 못 챙겨 줘서 미안하다며 전션이 맛있는 케익을 사 주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까망베르 치즈케익과 초코무스롤, 애플민트 치즈케익을 골라 신나게 냠냠 먹었다.

전션은 오전에 토익 시험을 치고 왔다. 시험장 근처에 롯데월드가 있었는데, 지하철 역이며 길에 사람이 하도 많아 깜짝 놀랐다는 얘길 하더라. 네 시 반 쯤 일어나 전션은 강남역으로 갔고, 나는 [달리 새로 나온 신간이 없는 줄은 알았지만 -요즈음 나의 낙은 매일 밤 toonk.com에서 '내일의 신간' 코너를 확인하는 일이다.-] 홍대 한양문고에 들러 책 구경 좀 하다가 귀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